본문 바로가기
바쁜엄마 식단

프레시지 더큰 햄가득 부대전골 밀키트 후기 재 구매율 200%

by 뭉치쓰85 2025. 8. 9.

목차

    안녕하세요. 오늘은 우리 집 단골 밀키트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. 남녀노소 가리지 않는 대표 국물 메뉴가 바로 부대찌개인데요. 프레시지 더 큰 햄 가득 부대전골은 배달해서 먹는 것보다 훨씬 구성도 알차고 맛도 있어서 저는 쿠팡에서 주기적으로 구입해 먹고 있습니다. 이름처럼 정말 햄도 풍성하게 들어있고 국물도 진해 온 가족이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답니다. 오늘은 저만의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와 자세한 후기로 나눠보도록 할게요.

    프레시지-더큰-햄가득-부대전골
    프레시지 더큰 햄가득 부대전골

     

    1. 프레시지 더 큰 햄 가득 부대전골 구성

    가장 먼저 밀키트의 구성부터 살펴봐야겠지요? 포장을 열면 아래와 같은 재료들이 깔끔하게 소분되어 있습니다. 

    • 소시지, 햄 등 육가공품 (3가지 종류)
    • 다진 소고기
    • 양배추, 대파, 양파 등 손질된 채소
    • 부대찌개 양념
    • 김치
    • 라면사리
    • 체다치즈

    특히 눈에 띄는 건 3가지 종류의 햄과 소시지의 양이에요. '더 큰'이라는 이름답게 일반 부대찌개 밀키트보다 고기류가 훨씬 풍성하답니다. 고기 덕분에 국물이 더 맛깔스러워지는 것 같더라고요.

     

    프레시지-부대전골-구성-사진
    프레시지 더 큰 햄가득 부대전골 구성

    2. 나만의 조리순서

    본격적인 조리에 앞서 포장지에 쓰여 있는 조리법을 한번 살펴볼게요.

    대부분의 밀키트가 그렇듯 사실 다 때려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지만 저는 다년간 쌓인 노하우로 굳혀진 저희 가족 입맛에 딱 맞는 레시피를 공유해 드릴게요.

    더큰-햄가득-부대전골-포장지-레시피
    프레시지 더큰 햄가득 부대전골 기본 레시피

    1) 냄비에 물(1400ml)에 코인육수 4알을 넣고 끓인다.

    부대찌개 양념이 생각보다 짜서 저는 물을 넉넉하게 1400~1500ml 정도 넣는 편입니다. 수돗물로 끓여도 중박이상은 되지만 더 맛있는 국물을 위해 코인육수를 아낌없이 넣어주어요.

    2)  물이 끓으면 부대찌개 양념, 김치, 다진 소고기를 먼저 넣고 푹 끓입니다.

    오래 끓일수록 깊은 맛이 배어 나오기 때문에 햄과 손질야채를 제외한 나머지 재료를 먼저 넣고 끓여요.

    처음에 강불에서 끓어오르면 중불로 5~10분 정도 푹 익혀줍니다.

    부대전골-육수와- 양념-넣은-사진
    프레시지 더큰 햄가득 부대전골 육수(좌), 양념넣기(우)

    3) 햄 씻어서 준비하기

    부대찌개가 끓는 동안 한쪽에서는 뜨거운 물에 햄을 한번 데쳐 줄게요. 아무래도 가공식품이다 보니 유해물질을 조금이라도 씻어내면 좋겠지요? 5~10분 정도 담갔다가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준비해 둡니다.

    부대찌개-햄-준비사진
    프레시지 더큰 햄가득 부대전골 햄 준비하기

    4) 썰어둔 햄, 손질된 야채 넣고 한번 더 끓이기

    이제 부대찌개의 주인공 햄을 넣어줄 차례입니다. 야채는 금방 익기 때문에 햄과 같이 넣어도 된답니다. 집에 양파나 대파 등의 야채가 있다면 추가해서 더 넣어주면 좋아요. 야채가 많을수록 국물이 더 깔끔하니 맛있더라고요. 

    햄과 야채까지 넣고 5분 정도 중불로 더 끓여줄게요.

    부대찌개-햄과-손질야채-넣기-사진
    프레시지 더큰 햄가득 부대전골 햄과 손질야채 넣기

    5) 마무리는 각종 사리들로 (떡, 라면, 체다치즈)

    이제 국물은 모두 완성되었어요. 먹기 직전에 떡이나 라면, 체다치즈 같은 취향에 맞는 사리들로 장식하시면 됩니다. 저희 삼 남매들은 모두 떡보들이라 라면사리보다 떡을 넉넉히 넣고 있어요

    부대찌개-떡-라면-치즈-사리-사진
    프레시지 더큰 햄가득 부대전골 각종 사리넣기

     

    어떠세요? 기본 레시피와 크게 다르진 않지만 순서만 조금 달리해도 식감과 국물맛에 차이가 날 수 있어요.

    3. 프레시지 더 큰 햄 가득 부대전골 맛 평가

    가장 중요한 건 맛이겠죠? 국물 맛은 깊고 진한 부대찌개 느낌이에요. 육수가 너무 맵지도 않고 감칠맛이 강해서 아이들이 너무 잘 먹어요. 깊은 국물맛의 핵심은 풍성한 햄과 다진 소고기 덕분이 아닐까 싶은데요.

    공식적으로는 2~3인분으로 되어 있지만 떡사리까지 넣으면 5인 가족 한 끼 식사로 충분했습니다.

    다행히도 저희 아이들 취향이 첫째는 야채를, 둘째는 떡사리를, 막내는 햄과 국물을 골고루 좋아하는데 햄과 떡사리, 야채까지 넉넉하니 가족모두 금세 밥 한 공기 뚝딱입니다.

    다만, 자극적인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국물이 짜다고 느끼실 수 있어요. 꼭 밥을 꼭 곁들이시고, 라면사리나 떡을 추가로 넣으시길 추천드립니다.

     

    4. 프레시지 더 큰 햄 가득 부대전골 가격

    몇 년 전부 더 이 밀키트는 저의 부대찌개 원픽이 되었습니다. 재구매 의사 200%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어요!

    저는 쿠팡에서 특가 일 때 주로 구매해요. 보통 판매가격은 15,200원이지만 세일가로 구매하면 13,600원에 살 수 있답니다.

    마무리

    예전에는 부대찌개 끓이려면 사리 준비하고, 햄 썰고, 육수 만들고 정말 손이 많이 갔는데요. 요즘은 밀키트 하나면 15분 안에 외식 못지않은 한 끼가 완성되니 너무 좋아요.

    특히 날씨 쌀쌀해지는 가을, 겨울철 국물요리로 정말 강추해요. 주말에 가족들과 따끈한 부대찌개 한 끼 하고 싶은 분이라면, 프레시지 밀키트 믿고 도전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.